본문 바로가기

삶의 이유/밴드이야기

린다 메카트니 전시회 공연





 대림 미술관 에서 혁명의 깃발을 꼽다.




몽키비지니스 라니 저 어이없는 오타를 보시라. 

비지찌개가 먹고 싶은 토요일 오후 3시 부터 5시까지 행해졌던 몽키비지찌개와 

대림미술관의 연계 프로젝트 롯데월드 아틀란티스 만큼이나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보고 정말 일 열심히 장사 잘 한다는생각이 들었다. 나는 VIP 아티스트니까 

물론 공짜로 사진을 보긴 했지만, 전시품이 많은 것도 아니고


' 오늘 하루는 나도 문화를 즐기는 사람이에요~ SNS에서만 헤헤'



이런 컨셉으로 행해진 전시회가 아닐까?

그도 그럴 것이 계속해서 인스타그램인지 뭔지에다가 올리면 상품준다고 

홍보를 해달라고 부탁하고 그것을 위해 계속 관객분들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찍어대고 해시태그인지 뭔지를 써서 저렴한 비용에 대림미술관은 

이미지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전시회 관람 보다는 몽키비즈니스 밴드의 

공연을 더 좋아해주셨다.

밴드 공연은 문화적 수준이 아주 높으신 분들밖에 안 오셨다. 

다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아름다운 여성분들이 참 많이 오셨다.

미술관에서 일하고 싶어지는 비지찌개가 먹고 싶었던 토요일 오후였다.









일일 스탭으로 참여를 한 몽키비즈니스의 메인 캐릭터 술취한 원숭이(내가 지었음)


  


저 가면 뒤에는 한 때 아이돌가수를 준비했었던 

플래닛 캔디의 수웅이가 숨어있다.

잘 생긴 애들은 좀 싫어하는데 수웅이는 잘 생겨도 

술을 잘 마셔서 맘에든다.

저 탈을 쓰고 계속해서 공연 하는 장소에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을 

여성분들만 손을 꼭 붙잡고 데리고 와서 무척 마음에 들었다.

역시 수웅이는 착하고 멋진 뮤지션이다.











 


 염장의 대명사 사악한 혼성 듀오 '지옥의 다락방 라디오 데빌'



22살 동갑의 혼성 듀오 지옥에서온 다락방 데빌라디오 

역시 이름에 걸맞게 수많은 여자들과 남자들을 염장의 지옥속으로 

끌고 들어가는 천상의 하모니를 들려주었다.

그리고 커플들은 아름답게 손을 맞잡고 지옥의 그로울링 하모니를 

들으며 참 행복하다는 가식의 웃음을

서로에게 보내며 아름다운 훗날의 이별을 망각하고 있었다. 

고통이 있으리라













서로를 거부하는 내스타일의 즉석 협연 공연 

손민우 & 불핀치




사실 뮤지션은 훌륭했는데 장소가 최악이었다.

마당이 넓은 집도 아니고 왜 저런 장소에서 공연을 하게 만들었을까?

덕분에 사람들은 많이 모이지 못했고 하필 날씨도 조금씩 추웠고

그 덕분에 손민우의 하마는 한층 더 우울해졌고

불핀치의 호소력 짙은 창법은 싸이키해졌다.


공연은 최고였지만 공연 관계자들의 어리숙한 운영때문에 피해를 본 두 분께 

쏘주를 선사하고 싶다.


















점점 4차원의 카오스로 빠져들어가는 

여성 3인방 '불타는 묘묘'



 사실 손민우&불핀치 공연을 보다가 우리의 공연시간이 임박해져 

어쩔 수 없이 묘묘의 공연을 볼 수가 없었다.

SNS나 주위 사람들의 반응을 보자면 관객들의 호응이 

대단했던 공연이었다고 한다.

대기실에서 집에서라도 얼굴좀 가리라며 얼굴팩3개를 

호기있게 선물해준 기타분께 다시금 감사드리며

조언을 하나 해 주자면 기타 치는 분이 가면을 쓰면 어떨까 한다.

제이슨 가면을 선물로 드리고 싶다. 가면을 쓴다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처절한 메탈고양이 어쿠스틱

지옥의 묘묘 사운드가 나 올 것이다.













한달만의 복귀 무대 미친 불타는 버스




본인의 밴드입니다.

그냥 열심히 했습니다.

관객분들이 다 문화적 수준이 높으신 분들이라, 

정말재미있게 공연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마성의 탁성 인스피어의 감성의 폭력이 난무하는 육각링의 처절한 무대





인스피어의 공연을 보면서 여자들을 관찰했다.

 다들 보컬만휘씨의 탁성의 마성에 홀려서 입을 벌리고 듣고 있었다.

그리고 벌크업된 상체에서 뿜어져나오는 

핵주먹에서 나오는 베이스의 스트레이트 훅성 플레이는

보컬의 마성탁성에 밑을 철저하게 받혀주며 한층더 

육중한 육각링의 처절한 사투를 보여준다.

그리고 인스피어 형님 드러머분은 흑마술을 

연구하시는지 엄청난 동안의 소유자시다.

인스피어는 술을 잘 마신다. 그래서 너무 좋다. 










후기 끝


( 그리고 제일 중요한 공연 사진은 

인스타그램 yujeong12 라는 아이디를 쓰시는 

분에게서허락 없이 퍼왔습니다. 

정말 모든 밴드의 사진을 다 찍어주셨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문제가 생길시에

삭제 할 테니 연락주세요)